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CCTV: 안전한 영상 보호와 혁신적 기능

by Aster89112 2023. 9. 30.
반응형

[##_Image|kage@bEUHSP/btswcHIdeZW/k3T35ETGYbX

안전한 환경에서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싶다면, SKT CCTV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SKT CCTV는 SK 서버에 안전하게 영상을 저장하여 도난, 파손, 화재와 같은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카메라, 화질, 저장 일수, 보험, 지능형 기능 모두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선택 가능합니다. 초 고화질 카메라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며 역광보정, 최저조도 0LUX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환상적인 화질을 유지합니다. 또한, 안개보정과 흔들림 보정, IP66 방진/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SKT CCTV는 실내용과 실외용에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며, 설치부터 A/S 수리까지 SK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화질은 HD 또는 FHD 중 선택 가능하며 저장 일수는 7일, 15일, 30일로 조절 가능합니다.

부가 서비스로는 침입탐지 자동 알람이 제공되어 외부 침입 시 스마트폰으로 알람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 계수 파악과 카메라 훼손 감지 등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도 제공됩니다.

SKT CCTV는 인터넷에 연결된 IP 카메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장치에 대한 유지보수 비용이 없어서 경제적이며, 다중 사업장을 통합하여 영상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SKT CCTV를 추천합니다. 녹화기를 훔쳐가서 증거가 사라질까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사업장 관리와 매출 분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해킹 문제로 걱정하시는 가정에서 아이들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에게, 필요한 기능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지능형 침입탐지 기능으로 안전을 유지하고, 한화손해보험의 서비스를 통해 최대 5000만원의 배상 한도를 제공합니다. 도난과 손해에 대한 보상도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며, 현금과 유가증권, 동산과 귀금속, 도난시설 파손에 따라 다양한 보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가 서비스를 제외하고도 카메라 한 대당 월 9000원대로 저렴하게 SKT CC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CCTV, SK CCTV, 침입탐지 기능, FHD 카메라 CCTV, 월 9000원 CCTV와 같은 키워드로 저렴하고 안전한 영상 모니터링을 경험해보세요.

SKT CCTV는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안심하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세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