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 음악-그녀의 팝이 여전히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이유

by Aster89112 2021. 6. 10.
반응형

팝 음악-그녀의 팝이 여전히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이유

She 's Pop은 전 세계적으로 1 억 개 이상의 음반을 판매 한 영국과 미국의 영향력있는 밴드입니다. 그룹은 싱글 "오늘 밤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와 "ifterty"를 통해 70 년대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의 인기는 차트 토핑 앨범 "A Day In The Life"로 더욱 높아졌습니다.

Shes Pop

팝은 원래 1950 년대 초에 현대적인 형태로 시작된 광범위한 국제 대중 음악 장르입니다. 영국과 미국. 팝 음악과 대중 음악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전자는 압도적으로 인기 있고 글로벌 댄스 커뮤니티의 다양한 스타일과 영향을받은 음악을 의미합니다. 이 음악은 일반적으로 청취자의 환상, 욕망 및 감정을 활용합니다. 대중 음악은 여러 장소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전통 민속 음악을 기반으로하거나 여러 국가의 특정 록 스타일과 유사한 드럼 비트, 멜로디, 가사 등 세계 음악의 영향을 많이받을 수 있습니다.

< p>

She 's Pop의 가장 인기있는 노래 중 하나는 "I Want To Hold Your Hand Tonight"입니다. 이 노래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랑의 노래이자 커플로 모이는 것에 대한 힘을주는 발라드로 해석되었습니다. 떨어져 자라면서도 차이를 극복하고 함께 뭉쳐야 할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팝 음악은 종종 사랑과 로맨스를 말합니다. 비틀즈에서 마이클 잭슨, 레이디 가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아티스트와 뮤지션이이 특정 팝 곡을 다루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he 's Pop의 차트 토핑 싱글 "I Want To Hold Your Hand Tonight "는 또한 팝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기타 솔로 인 George Harrison의 클래식"Mystery Train "을 선보입니다. 같은 작품의 비슷하게 기억에 남는 버전도 영화 "쥬라기 공원"의 사운드 트랙에 등장했습니다. She 's Pop의 또 다른 멋진 트랙은 "Hills, Crimes and Misdemeanors"입니다. 아무데도 갈 수없는 관계에 관한 것이지만, 슬픈 사실은 많은 아이들이 이산 가정과 가정 폭력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노년층이 좋아할 것입니다. 비틀즈의 "자매 관계"를 노래했던 기억. She 's Pop은 그들의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 밴드에게 많은 빚을 졌다는 것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녹음 된 가장 큰 팝송 중 하나 인 "She 's Out of Tune"은 The Beatles가 작곡했으며 John Lennon의 죽음이 아니었다면 몇 년 전에 나왔어야했습니다. She 's Pop 혁명을 시작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된 또 다른 트랙은 "Land Of The Pure"라는 노래였습니다. 의심스러워서 John Lennon의 노래처럼 들리지만 단어는 완전히 다릅니다.

많은 She 's Pop 음악은 청소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합니다. 그 영향은 팝 3 : Katy Perry의 마지막 위대한 싱글 "Firework"또는 Britney Spears의 히트 곡 "Hit Me One More Time"과 같은 앨범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 이 레코드에서 Perry는 그녀의 울트라 모던 팝 스타일과 로맨틱 발라드를 결합했습니다. 그녀의 이전 노래 중 일부가 달성 한 성공의 절정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매우 좋은 팝 곡입니다.

가 직면 한 주요 과제 중 하나입니다. She 's Pop은 팝을 주류 음악 이벤트로 번역하는 데 있습니다. 그녀는 스페이드에서 이것을 할 수 있었지만 주요 히트 중 하나는 주류 매력이 부족했습니다. She 's Pop의 두 번째 싱글 "Iris"의 비디오는 저명한 비주얼 아티스트를 포함하지 않으며 흰색 배경에 끝없는 텍스트 문자열입니다. 팝 음악이 항상 비주얼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지만 She 's Pop 음악에 관해서는 음악이 거의 전부입니다.

그러면 완벽하게 이해가됩니다. 그녀의 팝은 대히트 였고, 밴드는 그들의 음악에 큰 힘을 실어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의 세 번째 앨범 인 Black Reign은 Ashanti, Rihanna, Chris Brown과 같은 유명 팝 스타들의 게스트 출연을 특징으로합니다. 싱글은 일반적으로 좋지만 밴드의 사운드는 실제로 성장하지 않습니다. 악기가 종종 꽤 지루하고 반복적이라는 것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요컨대, Black Rain은 Britney Spears가 더 많은 She 's Pop에 불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