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izir와 요가가 왜 그렇게 효과적인가요?

by Aster89112 2021. 6. 10.
반응형

Lizir와 요가가 왜 그렇게 효과적인가요?

Lizir라는 단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들어 본 적이 없다면 아마 자신에게 그 질문을하고있을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지만 근본 의미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Lizir"라는 단어와 관련된 정의, 기원 및 다양한 의미를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lizir

원산지 및 의미. 루트 이름 Lizir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용자가 제출 한 다양한 정의, 어원 및 기타 의미를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이름 : Lizir. 의미 : 고대에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시기 전에 인간은 지식과 관련이있었습니다. 그들은 생명 나무의 가로대와 같은 지식의 한 형태로 돌을 사용하고 그들의 지혜를 마법으로 엮습니다.

이 마법의 돌의 어근은 "zin"입니다. ", 두 히브리어 단어의 조합; "zin"은 "지혜, 계명"을 의미하는 구약의 단어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또 다른 의미, 즉 교육 도구의 의미를 부여합니다. 사실,이 돌을 강력하게 만든 것은 바로이 품질이었습니다. 가르치는 능력은 그 모든 힘의 근원이었습니다. 고대에 사람들은 지식과 정보를 축적하기 위해 생명 나무의 가로대를 사용했습니다. "zin"어근과 "zin"을 사용하면 학생이있는 교사와 유사한 학습 경험이 제공됩니다.

한동안 교사는 수업을 가르치는 나무. 그리고 이것이 효과가있는 동안 마침내 그들은 알파벳 글자를 사용하여 수업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적절 해 보였습니다. 설명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계속 말하세요. 그렇다면 영적 맥락에서 "진"은 어떻습니까? 요가에서는 주변 환경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과 그들의 생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명상을 의미하기도합니다.

요가 교사는 종종 산스크리트어 만트라를 낭송하면서 수업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권력의 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요가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할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이것을 첫 번째 시드라고합니다. 진행할 준비가되면 진언을 더 천천히 암송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이 높아질수록 그 단어의 힘을 놓을 수 있습니다.

'진'은 내면의 생명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우리의 신체. 이것을 차크라 또는 신체의 두 번째 에너지 층이라고합니다. 차크라를 스펀지로 생각하십시오. 스펀지 위에 물을 얹으면 에너지를 흡수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초기 물은 밝은 녹색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녹색을 은색과 같은 색조로 바꾸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깨달음 상태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Chakra를 "Shakti"라고하는 원래의 선명한 색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신체에서 이러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장기, 피부, 혈액 및 근육이 더 선명해질 것입니다. 차크라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 없이는 당신에게 연료를 공급할 생명력이 없습니다. 그것은 자동차의 무게로 인해 타이어가 마모되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우리 몸 안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이 시스템은 전 세계 수천 명의 학생들을 도왔습니다. 그것은 산스크리트어 단어이며 "소리에 대한 집착"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몸속에서 소리와 연결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제임스 본드 영화에서 나온 것 같지 않나요? 이제, 그것은 당신 자신의 자기 발견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의 소리와 연결될 수 있다면 당신의 진동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폐, 입, 귀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소리를 낼 것입니다. 당신의 생명력은 훨씬 더 파동 적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더 명확 해지고 집중 될 것입니다. 또한 더 명확하고 선명해질 것입니다.

삶에 변화를 가져올 빠르고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Lizir와 함께 요가를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요가를 얻는이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은 삶의 완전한 변화를 가능하게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사람으로서 변화 될 것입니다. 이것은 수백년의 명상과 과학적 연구를 통해 개발 된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명상의 형태로 남아 있습니다.

주의 사항 : Lizir와 함께 요가를 연습 할 때는 그 느낌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당신이 경험하는 가벼움의. 이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요가가 제공하는 높은 인식 상태의 자연스러운 부작용입니다. 이 가벼움이 주변의 분위기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몸, 마음, 주변 세계를 포함한 모든 것이 아우라에 존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