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머니의 보쌈 도시락-완벽한 치즈와 미트 플레이트

by Aster89112 2021. 6. 11.
반응형

할머니의 보쌈 도시락-완벽한 치즈와 미트 플레이트

할머니의 보쌈 도시락 레시피는 다재다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할머니는 오랜 세월 동안 엄마의 상사 였고 그 기간 동안 그녀는 점심으로 원하는 것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매일 먹는 프라이드 치킨보다 그것을 더 좋아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상점에서받은 그녀의 몇 안되는 '평범한'도시락 중 하나 였고 그녀는 어디에서나 그녀와 함께 가져갔습니다. 그녀는 나머지 점심 팩을 따르는 한 엑스트라를 요청할 수 없었습니다.

Grandmas Bossam Lunch Box

모르겠습니다. 할머니는 밀과 유제품에 알레르기가있었습니다. 그녀의 증상은 어떤 날에는 상당히 나빴지 만 알레르기 때문에 고기 나 계란을 먹지 못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치즈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그녀는 정말로 원하면 초콜릿 케이크, 아이스크림 또는 그냥 초콜릿 케이크를 먹을 수 있지만 그녀는 항상 내가 그것을 먹어도 될지 물어 보았습니다.

글쎄요. 그녀는 그녀의 행운을 너무 멀리하지 않기 위해 그녀가 그것을 엄청나게 즐겼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 집에서 할머니 보쌈 도시락을 처음 먹었을 때 한 번만 먹었어요. 그러나 그 이후로 그녀는 점심 시간에 맛있는 치즈 샌드위치 하나를 위해 우리 집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그녀에게 요리 책 같은 것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에 동의했을 때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할머니의 보쌈 도시락에 요리 책을 사용한 적이 없지만 저는 그녀가 전에 하나를 사용했다고 확신합니다. 그녀는 치즈가 들어있는 손을 잡을 수있는 모든 것을 잘라내거나 카페테리아에서 제공하는 것과 거의 같은 자신의 혼합물을 섞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치즈는이 도시락의 주된 재료이며 샐러드 나 슬라이스 토마토와 양파에도 큰 도움이됩니다.

할머니는 보쌈 도시락도 좋아했습니다. 그녀가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올 때 더. 그녀는 이미 모두와 함께 따뜻하고 끈적 거리고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어하고 차 안에서 열심히 기다릴 것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아무것도 나눌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우리가 식사를하기 전까지는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리의 샌드위치를 ​​조금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 지방 사워 크림을 사용했을 때보 다 건강합니다. 할머니가 항상 그것없이 하셨기 때문에 그것은 실제로 우리에게 뉴스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이 자신에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느 날 그것을 시도했고 할머니의 보쌈 도시락이 더 이상 그녀가 먹던 건강한 도시락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건강이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한 가지는 구운 닭고기와 현미를 곁들인 것입니다. 할머니가 흰 쌀과 닭고기가 유색 쌀보다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언급 할 때까지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글쎄, 그녀는 틀리지 않았다! 우리는 전에 그런 식으로 음식을 요리하거나 제공 한 적이 없었고 소년은 그것을 놓쳤습니다. 할머니가 새 식사를 가지고 집에 오셨을 때, 그녀는 사실상 거절하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녀는 완전히 새로운 치즈 봉지와 병을 사러 가기까지했습니다. 우리가 그날을 즐길 수 있도록 이탈리아 와인의 말할 필요도없이 우리의 위장은 변화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할머니처럼 고기와 치즈 플레이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절인 빵, 올리브 오일, 치즈, 양파, 후추, 닭고기, 샐러드 만 있으면됩니다. 그런 다음 그릴을 꺼내서 좋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저는 약속합니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요리에이 맛있는 트위스트를 시도한 것에 대해 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