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스페이스의 따뜻한 옷

by Aster89112 2021. 6. 14.
반응형

노스페이스의 따뜻한 옷

노스페이스는 수년 동안 남성용 단단하고 따뜻한 코트를 만들어 왔습니다. 최초의 모델은 1970 년대 초 미 육군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회사는 스포츠 산악 자전거 세계에서 계속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맨투맨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는 Baffin입니다. 터프 재킷. 고품질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으며 첨단 양털로 덮여 있습니다. 이 재킷에는 하나의 목표가 있으며 그것은 당신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소매는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길고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공기가 흐르게합니다. 지도 나 휴대 전화와 같은 다른 물건을 넣을 수있는 주머니도 많이 있습니다.

외출해서 추운 날씨를 경험하고 싶지만 만들고 싶지 않은 경우 산으로 나가면 치페와 부츠를 신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고무 밑창이있는 가벼운 겨울 부츠입니다. 한겨울에도 일년 내내 입을 수 있습니다. 다른 겨울 자켓과 달리 Chippewa 부츠는 실제로 따뜻하고 따뜻함을 더합니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져 피부를 파헤 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멋진 재킷은 Barracuda 재킷입니다. 이 재킷은 다양한 주머니에 많은 장비를 보관할 수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음식 장비 든 물이든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니고 싶은 열렬한 아웃 도어 스포츠맨에게 적합합니다.

좀 더 기술적 인 모습을 보려면 다음을 시도해보세요. 정찰 재킷. 통기성 두꺼운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으며 지퍼 전면 포켓이있어 휴대 전화,지도 및 기타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포켓이있는 오거나이저 포켓이 보입니다. 또한 몸통을 따라 움직이는 두 개의 신축성있는 허리 밴드가있어 체중 분산에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을 따뜻하게 해줄뿐만 아니라 시원함을 유지시켜주는 매우 가벼운 재킷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Barracuda Extreme Pro는 당신을 따뜻하게 해줄 재킷입니다. 어떤 날씨에도 말리십시오.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팔 바로 아래에 지퍼가 달린 신축성있는 슬리브가 특징입니다. 가슴과 허리띠는 조절 가능하며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칼라와 많은 포켓과 메쉬 포켓이있어 셔츠를 주름지지 않고 장비를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좋은 투자입니다. 재킷은 Recon 재킷과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600D 나일론으로 만든 라이너가있어 습기를 흡수하고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열을 많이 흡수하지 않고 통기성이 뛰어난 재킷을 찾고 있다면 North Face의 Thermal Lined 재킷이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통기성이 있으며 아이템을 정리하고 따뜻하게 유지할 수있는 많은 포켓과 메쉬 포켓이 있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목 칼라와 전면 지퍼 포켓이있어 재킷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재킷에는 탈착식 후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탈착식 라이너와 탈착식 코듀로이 칼라가있어 추위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재킷을 구매할 때 중요한 것은 가격과 내구성을 고려하십시오. 다행히도 North Face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의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힘든 사용과 마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등산에서 스키, 그리고 멋진 저녁 산책에 이르기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편안한 멋진 재킷을 찾고 있다면 확실히 재킷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주변을 둘러보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찾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