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산부 용 필라테스 의류-고려할 5 가지 팁

by Aster89112 2021. 6. 14.
반응형

임산부 용 필라테스 의류-고려할 5 가지 팁

임산부 용 필라테스 의류

임산부 용 필라테스 옷이 어떤 종류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믿거 나 말거나 대답은 상당히 많습니다. 임산부는 운동을 더욱 편안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모든 종류의 옷과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돌보는 것이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여성은 이미 가지고있는 옷을 입고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적절하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운동을 위해 치마 나 드레스를 선택합니다. 치마는 적절한 호흡을 할 수있을만큼 길어야하지만 동작 범위를 제한 할만큼 짧지 않아야합니다.

필라테스 바지와 반바지를 쇼핑 할 때 여성은 운동 중에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충분히 신축성이 있습니다. 너무 긴 바지를 사면 쉽게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너무 짧은 반바지는 운동 프로그램 중에 최적의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몇 켤레를 입어보고 올바른 선택을해야합니다.

임신 초기 단계에는 많은 여성들이 여전히 기본 운동복과 같은 전통적인 운동복을 입습니다. 브래지어와 바지 세트. 그러나 몸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조금 더 아첨하는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스포츠 브래지어와 스포츠 바지 세트를 포함합니다. 물론, 아직 수유중인 경우 의사가 의학적으로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하는 품목을 구매하지 못하도록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의류를 찾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라테스 동작을하면서 대부분의 운동을하게 되겠지만 여전히 옷을 입어야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피트니스 매트입니다. 많은 여성들은 하나없이 운동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운동 할 때 가장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도 좋습니다.

의류 외에도 의류의 전체적인 모습도 고려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운동하고 긴장을 풀 때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특히 임신 초기에 더 밝은 색상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검은 색은 이러한 종류의 옷에도 인기가 있습니다.

필라테스 옷을 선택할 때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고려해야 할 한 가지는 복장이 편안한 지 여부입니다. 신체 유형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깨가 넓은 경우 꽉 끼는상의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프레임이 더 작 으면 좀 더 잘 맞는 셔츠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색에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해야합니다.

필라테스 옷을 선택하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임신 과정의 일부입니다. 다양한 의상을 입어보고 입어 보지 않고 선택하지 마세요. 또한 어떤 종류의 옷을 입어야하는지 강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다양한 의상을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도 많이 있습니다.

필라테스 운동 방법은 바닥에 매트를 사용합니다. 이 매트는 스트레칭으로 작업 할 때 신체를 적절하게지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천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무거운 옷은 운동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신면, 린넨 또는 실크를 선택하세요.

필라테스 옷을 선택할 때는 몸매뿐만 아니라 편안함도 고려하세요. 어깨가 넓은 경우 운동하는 동안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항목을 찾으십시오. 배가 작다면 꽉 끼는 옷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밝은 단색을 입지 마십시오. 대신 보석 톤을 선택하십시오.

물론 임산부 용 필라테스 의류를 선택하는 동안 의류의 안전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안전한 색상은 검정색이 아닌 색상입니다. 가능하면 황갈색 또는 흰색과 같은 단색을 선택하십시오. 인쇄물이나 섬세한 패턴은 불필요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멀리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