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쿠로는 무엇인가요?

by Aster89112 2021. 6. 14.
반응형

카쿠로는 무엇인가요?

카라 가족은 알래스카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네덜란드 식민지였던 케이프 스펜서 출신입니다. 그들은 일부 에스키모의 공격을 받고 떠나야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케 나이 마을에 정착하여 이누이트 족에 의해 쫓겨날 때까지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만년설이 녹기 시작하자 그들은 다시 떠나 알래스카 해안의 키 발레 빙하로 이동했습니다.

The Kara

그들은 Kenai의 남쪽으로 Kara Eskimos로 알려졌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Chappell 부족으로 알려졌고 알래스카 삼각주 바닥에 정착했습니다. Kara 가족은 원래 Cape Spencer 출신 이었지만 나중에 Uzumaki 지역으로 이주하여 최초의 숨겨진 잎 마을을 세웠습니다. 이곳에서 그들은 큰 요새를 짓고 Chappell 's Fort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나중에 Chappell 's Creek이 흐르는 위치로 변경되었습니다.

Kara 사람들은 집을 매우 보호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이 안쪽 샘 마을을 떠나면 그들은 적의 공격을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집 위에 정교한 지하 대피소를지었습니다. 안타깝게도이 대피소에 불이 났고 마을 전체가 불에 탔습니다.

우스 쿠마 키 부족이 요새를 재건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구조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외부 구성원을 모니터링했습니다. 겨울이 멈췄을 때 Kara Usukumaki 부족의 외부 구성원들은 은신처로 들어가 지하에 더 크고 난공불락 한 은신처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은신처는 Usukumaki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나무와 그것은 거대한 5 층 목조 사원에 의해 보호되었습니다. 각 층에는 세 개의 작은 방이 있었는데, 하나는 카미와 그들의 도우미를위한 거주 공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Usukumaki 팀은 나무를 사용하여 사원의 구조를 형성했습니다. 오늘날의 많은 영적 교사들은이 고대 방법을 사용하여 내면 세계와 영적 영역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생명의 나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트렁크 상단에 중앙 Usukumaki 조각. 이것은 신 나무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모든 아열대 나무의 중심점입니다. 그것은 바다의 가장 낮은 부분까지 도달하는 뿌리와 가지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의 빛 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세계의 빛 에너지는 닌자를 포함한 우주의 다른 모든 생명체에 필요하며 우스 쿠마 키를 사용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우스 쿠마 키는 또한 색을 바꾸는 능력. 색상은 우스 쿠마 키 밑 부분의 파란색, 시노비 귀 끝의 흰색, 굵은 검은 가지의 중앙을 구성하는 빨간색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색상 체계는 "Kagamimbo"라는 일본의 오래된 책에서 공개 된 "닌자의 색상 코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책은 오가사와라 마을에 살았던 고급 시노비 소 카쿠 자에 몬이 썼습니다. 아마도는 고위 시노비의 아들 인 수수께끼의 남자가 그에게 준 것으로 추정됩니다.

오늘날 사용되고있는 과학적 닌자 기술은이 아이디어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미친 자와 우스 쿠마 키의. 이 세 나무는 모두 무술가 또는 전투원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엄청난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 메커니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바늘로 알려진 세 가지 중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는 접근하는 적을 격퇴 할 수있는 큰 벽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호는 공격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개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많은 과학적 shinobi 도구는이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