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을위한 마인드 브리지 슬랙스

by Aster89112 2021. 6. 14.
반응형

여성을위한 마인드 브리지 슬랙스

마인드 브리지 란? 착용자의 중간 부분을 칭찬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바지 스타일의 변경입니다. 1970 년대에 한 쌍의 재봉사에 의해 발명 된이 바지는 허리 길이의 레깅스와 같이 자연스럽게 몸의 중간 부분에 배치되는 거들을 모방 한 컷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슬랙스의 컷은 엉덩이보다 높게 컷팅되어 보디 빌더의 허리 컷을 모방합니다. 따라서 여분의 허리의 환상을 만들거나 여성의 몸통이 더 긴 것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mind bridge slacks

새 바지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바인딩이없는 핏과 아첨 룩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여름과 짧은 드레스 아래에 입기에 완벽합니다. 온라인과 전통적인 소매점에서 찾을 수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신체 유형에 대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이 멋진 마인드 브리지 슬랙스를 입고 일하거나 친구와 함께 비공식적 인 저녁 외출을한다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상상 해보세요! 분명히 백만 달러처럼 보이고 느껴질 것입니다!

마인드 브리지 슬랙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우선 그들은 매우 편안합니다. 그들은 부드럽고 가벼운 스트레치 코튼 트윌로 만들어져 피부가 숨을 쉴 수 있으며 무거운 소재에 질식하는 느낌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단한 짜임으로 만들어져 소재가 함께 유지되고 몸과 함께 움직일 수 있으며 모양과 구조를 유지합니다. 즉,이 바지는 시원하고 몸이 숨을 쉬면서 시원하고 건조하게 유지됩니다.

이 바지의 또 다른 큰 특징은 다리를 강조하는 방식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몸을 더 얇게 보이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중앙부까지 눈을 끌어 당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몸을 더 크게 보이게하는 좋은 방법이며, 또한 어두운 색상의 Mind Bridge 청바지를 구입하면 바디 클리닉에서 몇 시간을 보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몸이 얇아 보일뿐만 아니라 어두운 색이 몸의 긴장과 통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기분도 좋아질 것입니다.

이 마음을 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브리지 팬츠는 한 켤레의 바지가 자신의 외모를 개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전히 많은 다른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어렵습니다. 그러나이 슬랙스는 실제로 그렇게합니다. 직장에 입으면 10 년 더 젊어 보일 것입니다. 이것보다 더 나아질 수는 없습니다.

마인드 브릿지 바지를 입고 일하고 파자마를 입고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옷을 멋지게 보이도록 유지하기 위해 뜨겁고 땀을 흘리는 총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또한,이 마인드 브리지 슬랙스를 입고 싶다면 허리를 감싸고 셔츠를 감싸는 허리 밴드를 형성하는 모습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셔츠를 쉽게 입을 수 있고 원하는 경우 블라우스를 아래에 입을 수도 있습니다.

이 Mind Bridge 슬랙스는 두꺼운 면직물로 만들어져 숨을 쉬고 뜨거운 좌석이나 불편한 책상 의자에 걸리지 않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 검은 색이 아님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색상의 마인드 브릿지 슬랙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데님 바지 한 켤레와 짙은 색의 세탁 셔츠로 만들어집니다.

월요일 아침에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처럼 쉽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Mind Bridge 바지가 작동합니다. 데님의 지지력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책상에 몇 시간 동안 앉아있는 동안 몸이 어두워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작업이 끝난 후 건물 밖으로 나갈 때도 선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복 복장을 판매하는 많은 지역 백화점에서 이러한 유형의 의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