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조끼 미스"서평.소설

by Aster89112 2021. 7. 9.
반응형

당신이 아직 몰랐을 경우를 대비하여, 그녀는 조끼 미스입니다 영국 작가 Ian McEwan의 베스트 셀러 소설입니다. 그것은 사고로 인해 영구적으로 마비가 된 가난한 배경의 어린 소녀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러나 자신을 불구라고 부르고 싶지 않은 Vest라는 이름의 이 젊은 여성은 더 이상 움직이거나 말할 수 없지만 멋진 친구들이 있다는 사실에서 힘을 얻습니다. Vause라는 캐릭터 중 하나는 그녀의 친구이자 연인이 됩니다. Sheegs라는 또 다른 사람은 동네 장난꾸러기입니다. 그는 그녀에게 몇 가지 트릭을 가르쳐 그녀를 사람들과 더 편안하게 만듭니다. 그는 또한 그녀에게 사랑하는 법, 그녀가 Vause를 사랑할 수 있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그러나 사랑은 단순히 사랑에 빠지는 것 이상입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사랑했지만 연락이 두절된 특별한 누군가가 있다면 어떨까요? 당신이 사랑의 관심으로 인해 화상을 입은 적이 있다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당신 가까이에 두는 것만으로는 사랑에 빠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의 불꽃이 죽을 때도 있지만 어떤 이유로 여전히 거기에 다시 불 붙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는 베스트 미스입니다. 왜냐하면 사랑에 대한 관심이 독자의 목구멍에 넘어가도록 강요되는 잔혹한 농담인 다른 많은 책들과 달리, 여기의 사랑에 대한 관심은 실제의 살과 피를 가진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Vause와 그녀의 사랑을 더욱 진심으로 만듭니다. 원인과 Sheegs의 관계는 진정한 사랑 이야기입니다. 그것에 대해 거짓이 없으며 그것이 내가 이 책을 매우 높이 평가하게 만든 이유입니다. 인위적인 것도 없고, 인위적인 것도 없습니다. 처음 몇 페이지에서 나는 이 책이 같은 장르의 다른 책들과 공통점이 없다고 느꼈다. 나는 로맨스도, 사랑도 찾고 있지 않았다. 나는 Sheegs와 Vause에 대해 더 알고 싶었고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왜 그들이 여전히 함께 있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작가는 그 사건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설탕 코팅 없이 정확히 말해주고, 사건에 대해 직접 보거나 알 필요 없이 그곳에 있는 사랑과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사건을 은폐합니다. 그것이 Vause와 그녀의 Miss-Vause 이야기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Sheegs의 관점에서 이야기되기 때문에 Vause의 관점에서 말하는 것보다 더 신빙성이 있습니다. 또한 이 책에서는 Vause의 이름뿐 아니라 Vause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잠깐만 나옵니다. 그래서 그녀를 사람으로, 친구로, 자매로 알게 됩니다. 이야기는 Vause의 목소리를 통해, 그리고 그 관점에서 전달됩니다.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울 때 느끼는 감정, 그들을 잃었을 때 그녀가 하는 일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이 앉아서 정보를 얻어야하는 다른 어떤 책과도 다릅니다. 이 책은 당신을 Sheegs의 머리로 안내합니다. 그가 사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사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Ms. Berry의 소설을 처음 읽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로맨스, 특히 빅토리아 시대나 에드워드 시대의 설득을 즐기지만, 이 로맨스가 정말 내 관심을 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Berry의 책 중 다른 책을 선택할 계획이지만, 시리즈의 다른 책을 읽고 싶을만큼 충분히 즐겼습니다. "She's Miss Vest"는 M. Berry가 쓴 빅토리아 시대의 여러 사랑 이야기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서스펜스 장르, 특히 "Rebecca"와 "The Darkness Under"를 좋아한다면 "Verve"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나는 여든이 될 때까지 그녀의 소설을 세 권 더 읽을 수 있다면 기쁠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미세 조정을 사용할 수있는 이야기의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매우 즐겼습니다. 또한 베리는 장면을 설정하고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생생한 그림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 시대의 아름다움과 추함을 묘사하는 데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쓰기 스타일이 명확하고 따라하기 쉽습니다. 나는 특히 Berry가 책 전반에 걸쳐 Vause의 성격과 태도를 염두에 두는 방식과 그녀가 Edward와 자연스럽게 친구가 된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She 's Miss Vest"는 사랑에 대한 즐거운 책이다. 빅토리아 시대풍의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운 로맨스가 담겨 있습니다. 서스펜스 장르를 좋아하고 역사 로맨스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시작하기 좋은 작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