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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주도 비즈니스를 위한 기반 구축의 중요성.성공적인

by Aster89112 2021. 8.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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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Mit Entire Team Foundation은 모든 소기업 소유자가 가지고 있는 공통 문제인 비즈니스가 올바른 종류의 고객을 유치할 수 없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6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업가 그룹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일반적인 문제는 대부분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고객 중심" 기반으로 고객과 관계를 맺거나 참여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다시 말해, 고객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소유자의 최우선 목표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소기업 소유자는 돈을 벌고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하지만 종종 궁극적인 고객인 고객을 놓치고 이 고객이 바로 창업자입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목소리를 낼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열정적인 고객 기반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결국, 고객이 무언가를 얻지 않는 한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것이 재단의 역할입니다. Mit Entire Team Foundation의 경우 중소기업이 고객 중심의 조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단은 모든 수준의 기업가와 협력하여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며 고객이 비즈니스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사업의 창업자는 항상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바로 자신이 그 일을 하는 이유를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소유자는 회사의 가치,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유한 기회 및 비즈니스가 고유한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성공 사례로 변화시킬 것이기 때문에 파악하고 구현하는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고객과의 정서적 연결을 개발하는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재단은 또한 직원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궁극적으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강하고 자신감 있는 직원은 건강한 고객 기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개념이 많은 사업주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고객이 귀하와 거래하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을 때 귀하의 회사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형태입니다. 그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믿거 나 말거나 실제로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적으로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감성적인 연결을 만드는 것은 단순한 인식을 넘어선 것입니다. 무엇이 그들을 똑딱거리게 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듣는 것보다 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사실, "고객은 항상 옳다"는 오래된 속담을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본 가장 강력한 방법은 5가지 간단한 조치를 취하고 각 고객의 7단계와 관계를 발전시키는 방법입니다. 각 단계는 똑같이 중요하며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귀하와 귀하의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관련된 5가지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주도 비즈니스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견고한 기반이 없으면 참여하는 모든 캠페인이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기업이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견고한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수익과 고객 만족도가 모두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 기반과 연결되는 보다 총체적인 마케팅 관행을 채택하면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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